•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모던K 기획매니지먼트 11기] K-POP 경연대회 실습 STAFF참여 ModernK서울 | 2015-06-08
안녕하세요! 
 
어린이도 청소년도 쑥쑥 자라난다는 5월의 시작부터 수원 팔달문 로데오거리 청소년 문화광장에서는 청소년들의 활기 넘치는 음악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었는데요!
 
청소년들의 끼를 담아낸 제 2회 수원시 남문 로데오 청소년 K-POP 경연대회에서! 이번에도! 기획매니지먼트반이 함께했습니다.










 
처음으로 학원이 아닌 외부에서 진행되는 행사라 다들 행사장에 도착하기 전부터 긴장을 바짝하고 있었지만, 막상 현장에서는 스탭의 눈빛으로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학원에서 행사의 전반적 흐름에 대한 수업을 듣고 온 직후 곧장 이론을 적용해 실습에 임한 이번 스탭 지원은 행사가 어떤 흐름을 가지고 진행되는지 직접 겪으며 배우는 점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재능있는 청소년들의 무대를 보며 신인개발과 A&R의 관점에서 새로운 구성, 새로운 팀을 머릿속으로 그려보는 시간들을 가지며 대중적인 흐름을 적용해 보는 눈과 듣는 귀를 한층 더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더욱 더 완성도 높아지는 무대들만큼 기획매니지먼트반 11기도 앞으로 준비된 수차례의 수업과 현장 참여를 통해 더욱 더 완성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by. 기획매니지먼트 11기 고재선


 



 
[댓글]
목록